Judul artikel : Download LaguSangil (Snuper) & Hyeongseo (Busters) � Twice Love [ Fluttering Warning OST Part 3] LyricsMp3 Terbaru
link terkait post ini : Download LaguSangil (Snuper) & Hyeongseo (Busters) � Twice Love [ Fluttering Warning OST Part 3] LyricsMp3 Terbaru
Download LaguSangil (Snuper) & Hyeongseo (Busters) � Twice Love [ Fluttering Warning OST Part 3] LyricsMp3 Terbaru
Sangil (Snuper) & Hyeongseo (Busters) � Twice Love [ Fluttering Warning OST Part 3] Lyrics
Genre : OST, Ballad
Language : Korean
Hangul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saw your eyes
I found a star in you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omanization
na oneul marya
gureum wireul geotneun gibuniya
mal halkka malkka
bukkeureowo dwiro sumgessjiman
cheoeum saranghago du beon ppajyeodeuneun gibun
na oneul marya
dasi yeonaehaneun gibuniya
mal halkka malkka
neoneun pinjanjugo usgessjiman
cheosnune banhago
dasi banhaebeorin gibun dubeonjjae seolleim
yojeum marya neo neomu gwiyeopda
malhada mara saenggagi manha
jamdo anogo
geunde marya neo neomu yeppeuda
malhada mara
na neomu seolleyeo
nunchi mot chaege
cham isanghaji
rolleokoseuteo tan gibuniya
neon deutjamaja
eodi apeun geonya mutgessjiman
cheot nune banhago
dasi ppajyeodeuneun gibun dubeonjjae seolleim
yojeum marya neo neomu gwiyeopda
malhada mara saenggagi manha
jamdo anogo
geunde marya neo neomu yeppeuda
malhada mara
na neomu seolleyeo
nunchi mot chaege
dadeul banjjagineun byeoreul wonhajiman
I saw your eyes
I found a star in you
sojunghi neol akkyeojulge
kkok anajulge nal kkok anajwo
saranghaejulge nal saranghaejwo
oneul marya neo neomu gwiyeopda
malhalkka malkka eoseo malhaejwo
yongginaebolkka nal saranghandago
oneul marya neo neomu yeppeuda
malhago sipeo na neomu seolleyeo
byutipul maireop
maireop
English Translation
Today, I feel like I�m walking on clouds
Should I tell you or not? I�m sure I�ll get shy and hide
But feels like I fell in love for the first time and fell again twice
Today, feels like I�m in love again
Should I tell you or not? I�m sure you�ll scold me and laugh
But feels like it was love at first sight and falling again twice with this fluttering feeling
These days, you�re so cute
I start to tell you then I stop, I have so many thoughts I can�t even sleep
But hey, you�re so pretty
I start to tell you then I stop my heart flutters too much
So you won�t notice
It�s so strange, feels like I�m on a rollercoaster
Although you�ll ask if I�m sick if you hear what I�m saying
But feels like it was love at first sight and falling again twice with this fluttering feeling
These days, you�re so cute
I start to tell you then I stop, I have so many thoughts I can�t even sleep
But hey, you�re so pretty
I start to tell you then I stop my heart flutters too much
So you won�t notice
Everyone wants a shining star but
I saw your eyes
I found a star in you
I�ll preciously hold you
I�ll hold you tight I�ll hold you tight
I�ll love you love me
These days, you�re so cute
Should I tell you or not? Hurry and tell me
Should I be brave that you love me
These days, you�re so pretty
I wanna tell you my heart flutters
Beautiful my love
My love
Hangul by Naver Music
Romanization by tutorialandroid225
English by Popgasa
Demikianlah Artikel Download LaguSangil (Snuper) & Hyeongseo (Busters) � Twice Love [ Fluttering Warning OST Part 3] LyricsMp3 Terbaru
Mungkin cukup sekian artikel dari kami Download LaguSangil (Snuper) & Hyeongseo (Busters) � Twice Love [ Fluttering Warning OST Part 3] LyricsMp3 Terbaru kali ini semoga selalu bermanfaat dan membantu dalam segala hal, dan juga kami akan share selalu mengenai musik yang kalian cari bisa gunakan search artikel untuk mencari mp3 yang kalian inginkan semoga bertemu.
Anda sekarang sedang membaca atau berada di artikel Download LaguSangil (Snuper) & Hyeongseo (Busters) � Twice Love [ Fluttering Warning OST Part 3] LyricsMp3 Terbaru dengan link berikut https://celebritypicturesblogchf.blogspot.com/2018/11/download-lagusangil-snuper-hyeongseo.html

0 Response to "Download LaguSangil (Snuper) & Hyeongseo (Busters) � Twice Love [ Fluttering Warning OST Part 3] LyricsMp3 Terbaru"
Posting Komentar